홈 > 외부출강 > 기업·지자체 워크숍 > 기업 워크숍
1. 신입사원 입문교육
애사심을 키우고 조직 업무에 효율적으로 융화시키기 위한 소양 교육입니다.
교육목표
신입사원으로서의 기본적인 직무소양을 함양
타인을 배려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익힐 뿐만 아니라 업무 스킬 향상
주인의식을 가지고 책임감 있게 일하는 인재로 성장
회사의 핵심가치와 비전공유를 통한 업무에 대한 올바른 생각을 가짐
교육대상
신입사원, 전 부분, 전 계층
교육내용
교육내용이미지
강의모습
강의모습이미지
top
-
2. 중간관리자 퍼실리테이터 교육
기업의 핵심인 중간관리자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문제 해결 중심 소통교육 워크숍입니다.
교육목표
조직의 리더 및 관리자로서 발휘해야 하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습득
구성원, 상사 및 부하직원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조직 성과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마인드와 태도, 능력을 향상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실천적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힘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개인 삶의 질 향상뿐만 아니라 팀 생산성 향상과 조직 전체의 성과와 효율성 제고
교육대상
조직 및 팀 리더, 관리자, 과정전문가, 프로젝트 리더, 전 부분
교육내용
교육내용이미지
강의모습
강의모습이미지
top
-
3. CEOㆍ관리자 소통의 리더쉽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CEOㆍ관리자 리더쉽을 위한 워크숍입니다.
교육목표
Leader들이 급변하는 국내외 경영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지식과 방향성 제시
창조경영시대 진화에 대한 고찰
진화와 경쟁의 패러다임 속 새로운 시각과 해법을 제시
기업과 경영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세우고, 품격 높은 상호 교류
교육대상
CEO, 최고 경영자
교육내용
교육내용이미지
강의모습
강의모습이미지
top
-
4. 직원 CS 감성코칭 교육
기업 이미지 향상과 직원의 행복을 위한 CS 감동 워크숍입니다.
교육목표
기업의 CS경영을 기획하고 관리하기 위한 지식 및 실무능력을 겸비
실무실습을 통해 실천적 CS전략수립 능력을 제고
CS향상을 위한 프로세스를 분석하여 기업 CS전략의 상황 및 문제점을 체크
호감가는 자기관리와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강화
교육대상
전 부분, 전 계층
교육내용
교육내용이미지
강의모습
강의모습이미지
top
-
5. 기업 맞춤형 워크숍
기업진단 및 컨설팅을 통한 성과 중심 워크숍입니다.
연수내용, 일정, 시간 장소 등을 기업의 요구에 맞추어 종합적으로 분석 후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합니다.
교육목표
효과적인 인재 육성을 위해 체계적인 조사와 분석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 맞춤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성과 지향적으로 설계가 되어 기업의 효과적인 성과 창출에 기여
교육대상
전 부분, 전 계층
교육내용
교육내용이미지
강의모습
강의모습이미지
top
-